커뮤니티

FAQ

  • A.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심사 신청이 완료되고 심사승인이 나신후 코디님이 배정되어 물건투어를 하시는 경우에는 고객님에게 신청해주신 내용에 따라 고객님에게 가장 잘 어울린다고 


    판단되는 물건을 찾아서 준비해 두고 고객님과 상의후 원하시는 만큼 좋은 물건을 보실수 있습니다. 다만 신청하신 지역에 따라 다른 경우도 있습니다.

  • A.


    1.  월세 1달치 (서울 대부분 지역은 월세를 미리 내는 선납이 원칙입니다)

      

    2. 원상회복담보금(월세의50%)  : 퇴거시 살고 계셨던 방의 파손/회손이 없고 전기/가스/수도등의 개인공과금을 완납하시면 100% 돌려 받을 수 있는 금액 입니다.

      

    다만 반려동물이 있는 경우는 훼손/오염등의 문제로 인해서 월세의 1개월분의 원상회복 담보금을 받아 예치하고 있습니다.

      

    3.  무방서비스수수료 (첫 계약시 월세의 1개월분/1년후 연장시 50%감면, 2년후부터 매년 연장시 월세의 65%감면)

      

    파트너부동산과 물건 안내를 받으신 후 마음에 드는 방이 있어 가계약을 진행할 시에는 계약금이 필요로 하며 나머지 잔금은 입주 전까지 지불되시면 


    임대차계약 과 무방계약이 성사됩니다.

      


  • A.


    월세를 납부할만큼 충분한 소득이 있는 직장인 !  

       

    부모님 ,친지등의 도움으로 월세납부에 전혀 문제가 없는 학생과 사회초년준비생!     


    보증금으로 낼 목돈을 구할 수 없어서 자신의  독립 공간을 포기하거나 불편함을 감수하고 살았던 분들!  

       

    보증금지우개 무방은 개인별 월세납부능력에 대한 엄정한 심사시스템을 통해 검증절차를 통과하신     


    고객여러분의 불편했던 목소리를 임대인에게 전달하여 보증금 없이 최고의 방을 계약하여 시간,공간, 그리고 나의 삶 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설계된 

     

    선진형 임대서비스를 무방이라고 합니다. 

      

     

     

     

  • A.

     

    보증금지우개 무방의 방은 모두 보증금이 500만원부터 수천만원까지 필요한 방이었습니다. 


    저희 무방서비스의 장점을 임대인에게 설득하고 임대인의 합리적 판단 및 동의후에 비싼 보증금을 없애주고 좋은 방을 무방 에게 임대 할 수 있도록 허락해 주는 시스템 입니다.

      

    여러분이 알고 계시던 기존의 저 보증금 무 보증금 방은 장소가 안좋아서, 방이 구옥이라, 방이 좁아서, 무슨 문제가 있어서 등의 상상과는 틀리게 실제로 무방이 제공하는

     

    방은 월등히 컨디션 좋은 방들로 구성 되어져 있습니다. 무방이 자신 있게 제공하는 다양한 조건의 방을 여러분께서 직접 보시고 냉철하게 선택해 주세요.

      


  • A. 보증금 지우개 무방은 고객님의 월소득 및 고객님의 현재의 상황과 직장,자택 위치 및 이사후에 동선 등을 자세히 경청합니다. 그리고 고객님이 부담할 수 있는 월세금액과 상황에 맞는 이사지역, 계약기간, 계약특약 등을 고려하여 방을 선택할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신청후부터 계약까지 함께 무방 코디가 동행하여 편안하고 안전한 부동산 계약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고객의 편의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 A.

    , 정말 필요 없습니다무방 서비스는 보증금이 필요 없는 선진 부동산 서비스입니다.

  • A.

    보증금은 임차인이 월세를 체납할지 모른다는 불안감으로 미리 받아두는 돈을 말합니다. 


    하지만 무방을 사용하는 고객님은 무방이 고객님의 월세보증인이 되어 고객님이 혹시나 모를 사고/질병/주변 환경의 변화 등에 의해서 월세를 지급하지 못하시는 경우에도 

     

    무방이 정액안심 서비스 시스템을 통하여 고객님의 계약종료 시점까지 매월 일정일/ 일정금액을 임대인(집주인)에게 자동으로 지급하므로 임대인이 안심하고 무보증을 

     

    허락할 수 있는 것 입니다.

     


    또한 임대인들은 보증금으로 수익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월세로 수익을 만드는 분들 입니다. 보증금이 높아서 공실 이 발생하면 수익이 떨어집니다. 

     


    하지만 좋은 집에 보증금까지 없으면 많은 분들의 선택을 받으시므로 공실 이 거의 없습니다. 그러한 이유로 주인이 무보증을 허락하는 것 입니다.

     

  • A.


    무방이 제공해 드리는 방은 많은 금액의 보증금이 지워진다고 해서 월세 가격이 올라가지는 않도록 착한 임대인 분들과 협의를 본 물건들 입니다.


    다만 임대인의 성향과 기존 임대관행에 따라 월세가 조금 오르는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 A.


    물론 물건과 임대인의 성향에 따라 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만 대부분의 경우는 무방이 이미 확보한 컨디션 좋고 보증금을 지운 물건을 소개해 드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 A.


    보증금지우개 무방에서는 고객님의 월세를 깜빡하실일 없도록 월세입금 이틀전과 당일에 알람을 드리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깜빡하고 월세를 못내시는 경우에는 다시한번 알람을 통해서 말씀을 드리고 있습니다. 


    단기간 깜빡하고 못내신 월세체납으로 인해서 고객님이 피해를 받는 경우는 없습니다.  다만 무방에서 여러차례 안내를 드렸음에도 불구하고 월세를 납입하지 못하고 


    연락이 되지않을 경우는 무방의 관리기준에 따라 연장거부 및 법적소송으로 대응을 하게 되며 이경우 법적소송으로 인한 피해를 입을 수 있음을 말씀드립니다. 


    연체고객님 한분으로 인해서 큰 금액인 보증금을 없에고 좋은 집을 내어준 임대인들에게 안좋은 이미지를 주게되면 그 이후에는 다른 무방을 사용하려는 고객님들이 


    좋은방을 얻을 기회가 사라지게 됩니다.